FANDOM

 기본 정보 Edit

  • 이름 : 스리리
  • 성별 : 남
  • 생일 : 3월 22일
  • 성격 : 대체로 유한 편. 여기저기 심기 건드리지 않고 될 대로 되라는 듯 물 흐르듯 살아가며, 능글맞은 구석도 보인다. 간간히 일을 할 때는 과거의 모습인지 냉정하고 차가운 모습도 보인다. 자기 사람 한정 팔불출.
  • 특기 : 자물쇠 따기, 원거리 저격
  • 좋아하는 것 : 돈, 술, 담배, 여자
  • 싫어하는 것 : 경찰, 잔소리나 훈계
  • 취미 : 도박
  • 특징 : 케론군에 있을 때는 실력있는 오장(하사)였으나 과사실로 불명예 전역함. 퍼스널 컬러는 회청색. 마크는 열쇠.
  • 말버릇 : 나랑 일 하나 할래?, 이 아저씨는 말이지
  • 경력 : 과거 특등사수, 절도, 사기, 도박, 폭행 등 다수의 전과.

이미지 Edit

스리리.png

과거 Edit

케론군에 있을 당시 계급은 오장(하사)였고 특등사수였다. 주로 저격임무를 맡았으며 저격과 동시에 잠입, 위장술, 무선통신 관련에 능했으나 인물 자체의 성품이 바르지 못하고 군법을 종종 건드렸기에 상관들의 눈밖에 난 자였다. 절도 2건, 탈영 1건으로 결국 불명예제대를 하게 된다. 탈영 사건의 원인은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이지만 그 사실은 어째서인지 공표되지 않았다. 그 후에도 딱히 일은 하지 않으며 적당한 때에 주변인들(주로 불량배나 한량)을 꼬드겨 사건을 터뜨리는 것을 즐기고 다닌다.

관계도 Edit

사츠츠와는 가족, 스리리 쪽이 형이다. 형을 싫어하는 사츠츠와는 달리 스리리는 딱히 사츠츠에게 특별한 감정은 없는 듯하다. 그래도 가족의 정이 있는지 간간히 얼굴을 보러가기는 하는 편(그리고 그 날은 무조건 큰소리가 나온다.).

시마마가 케론군에 입대했을 때 도와준 전적이 있다. 제 간식거리를 나누어준다던가, 군용식량(...)을 받던가 하면서 꽤 정이 든 편. 불명예제대를 하는 당시에 딱히 시마마에게 알리고 가지 않았기에 연락이 끊겼지만 최근 사이드식스에서 다시 만나게 되어 종종 연락을 주고 받는다. 시마마가 좋아하는 게리리를 탐탁치 않게 여기고 있다(킬러 스리리 13).

몸을 숨길 의향으로 도움을 받은 프레레와는 간간히 멘탈 힐링을 받으러 찾아가는 편이다. 처음에는 자신의 주량이나 장난같은 사소한 것을 상담했으나 취한 나머지 과거의 일을 얘기해버린 뒤로는 간간히 무거운 주제도 얘기하는 듯. 처음에 과거의 일을 얘기했을 당시에는 프레레가 그 일에 대해 누군가에게 말하지 않을까 걱정하며 뒤를 밟았으나 프레레의 성격상 그럴 일은 없었기에 본인도 그냥 없었던 일로 취급하고 넘어가기로 한 것처럼 보인다. 시마마와는 달리 프레레의 사랑은 응원하고 있다(본인 왈, 게리리는 성격이 더럽고 무능한데 반해 제로로는 성격도 괜찮고 유능하다고.). 그러나 연애 조언 대부분이 너무나 아저씨스러운 것이라 딱히 도움은 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오리지널 캐릭터 중에서는 가루루와 같은 저격수라는 연관이 있다. 군에 있을 때 간간히 임무를 같이 하곤 했으나 둘의 성향이 정반대라 사이가 좋은 편은 아니다. 스리리는 밑바닥부터 구르다가 올라온 경우이고 가루루는 엘리트 루트 탄 군인이라 둘이 사고체제나 방식이나 여러모로 다를 수밖에. 군법에 정해진, 명령에 의해 행동하는 가루루와 제 꼴리는 대로 일단 행동하고 보는 스리리라서 둘이 같이 움직이면 서로에게 좋은 감정이 생기지는 않는 듯(애초에 군에서 그렇게 친한 이가 있지 않다는 점이 우선이지만). 최근 가루루와 가루루 소대가 케론군의 어두운 면과 관련된 비공식 작전에도 종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는 복잡한 감정을 느끼게 된다. 방식은 다르지만 실력있는 스나이퍼로서 가루루를 어렴풋이 인정하고 있었고, 자신은 나아가지 못하는 빛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했기에 배신감을 느끼면서도 그런 것이 자신과 비슷한 처지로 추락한 것에 대한 일종의 희열도 느끼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