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기본 인적 사항 편집

  • 이름 - 아테루나 하라노 (영문 : Ateruna Harano)
  • 성별 - 남자
  • 키 - 71.2cm
  • 몸무게 - 6.98kg
  • 생일 - 지구 기준, 1997년 2월 12일
  • 나이 - 지구 기준, 21세 (만 20세)
  • 성격 - 평범함의 교과서라 불린다. 다른 사람과의 사교성에 문제가 없는 편이다. 처음보는 사람도 금방 친해질수 있는 성격. 옳고 그름을 객관적으로 정확히 판단하는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어느정도 친해진사람도 존댓말이 편해 존댓말로 대화하는것을 좋아한다. 정의롭지 못하거나 억울한 것, 부당한 것을 보고 참지 못하는 성격. 만약 이것 때문에 화가 날 경우 180도 다른사람이 된다. 또한 다른 사람과의 약속은 무슨일이 있어도 지켜내는편. 못 지켜냈을경우 사과와 사유를 먼저 말한다. 웃어른에 대한 예의가 깍듯하고 아랫사람을 잘 챙겨주며 친구와는 깊은 유대관계를 맺는다.
  • 특기 - 자신의 자동차인 BMW 7 Series 740Li XDrive로 사람이 없는 고속도로에서 카레이서를 빙의하는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다른 차들이 주행중인 도로거나 동승자가 1명이라도 있을경우 정말 얌전하게 운전한다.) 본인의 방에있는 피아노와 바이올린으로 지구의 음악가인 베토벤, 쇼팽, 라흐마니노프, 모차르트 등등의 음악을 연주하는것을 즐긴다. 연주 수준은 아마추어와 프로 사이에 있지만 프로에 좀 더 가까운편. 낮잠을 길게 자기도 한다. (평균 낮잠 시간은 40분~3시간 정도이다.) 어려운 수학공식을 증명해내는것을 좋아한다. 여동생인 아테루나 카타리나가 도와줄때가 많은 편. 본인의 지하 사격장에서 경기관총이나 돌격소총, DMR (자동소총과 저격총의 중간 부류. 반자동 사격이 가능하다.) 의 사격을 즐긴다. 음악감상 또한 매우 좋아함 (주로 클래식을 듣는다). 번외로 리듬게임을 매우 좋아한다.
  • 좋아하는 것 - 연주회장에 가서 유명인사의 연주 듣기, 여자친구와 대화하기, 자동차 운전하기, 리듬게임하기, 수학공식 증명하기, 친구 만나기, 사격장 가기, 새로 출시된 차 시승해보기, 자신의 차 깔끔하게 닦기 등등
  • 싫어하는 것 - 사회의 부당한것, 이유 없는 폭력 (스스로 어떤 폭력이든 정당방위를 제외하면 옳지 못하다 생각한다.), 잔인한 것, 살인 (극도로 싫어함.), 전쟁 (이것 역시 극도로 싫어함 - 침략전쟁 포함.), 테러, 참사, 자연 재해, 억울한 것, 예의 없는것, 다른 사람을 배려할줄 모르는 사람, 옳지 못함을 알면서도 그 행동을 하는사람, 비리를 저지르는 사람 등등
  • 취미 - 친구들과 같이 파티를 짜서 온라인 게임 하는것을 좋아한다. 실력은 생각보다 상위권. 악기매장에 가서 어떤 브랜드의 플래그쉽 모델을 만져보는것도 좋아한다. (Ex, 스타인웨이의 D-274, 야마하의 CFX 등) 위의 특기에 자세히 서술 되어있음.
  • 특징 - 정장이 깔끔해서 정장을 자주 입고다니는 편이다. 고글은 시력 보정과 스마트폰 대체/정보 습득용/간단 무전 을 이유로 착용하고 다니는편. 잘때는 벗고 잔다. 씻을때는 방수가 되어서 크게 문제 없는편. 신체의 경우 다른 케론인들에 비해서 무지막지한 근력/체력/지구력을 가지고있다. (지구인 평균 남성의 20배 가량으로 추산됨) 태어날때부터 상처나 질병에 대한 회복능력이 다른 케론인들에 비해서 10배 정도 빠른 수준. 하라노만 그런것이 아닌 대대손손의 유전이라고 추측 되어진다. 케론군에 대해서 별로 좋지 못한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아마 침략전쟁을 진행중이여서 싫어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신체 특징중 또 다른 하나는 시력이 매우 나쁘다. 당장 코앞에 있는 물체가 색이 번진 실루엣으로 보일정도.

  • 말버릇 - 보통 무지 친한 사람이여도 존댓말/반말 (반존대정도) 을 섞어 쓰고 아닌경우는 존댓말을 쓴다.
  • 일인칭 - 평범하게 '나' 나 '저는' 이라고 한다. (Ex, 나는~, 저는~)
  • 경력 - 과거 '체이' 의 쿠테타에 저항해서 민주주의를 지켜내고 시민들의 안전을 지켜낸 장본인. 케론군에서 보병으로 기관총 사수와 분대장으로 우수성적을 받으며 소위 전역.

과거와 현재편집

  • 평범한 아테루나 가문의 2녀 1남중 둘째로 태어났다. 중상층 집안에서 태어나 아무 탈 없이 잘 자라주었다. 케론군의 장성인 아빠와, 평범한 선생님인 엄마 사이에 태어났다. 부모님이 자녀교육에 굉장히 잘 신경 써준탓에 자아존중감이 매우 높고, 예의가 바른 아이다. 진학 희망에 따라 예술고등학교에 다닐 즈음 체이의 쿠데타가 일어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 사회활동을 하다 군대에 자원 입대, 마음이 맞는 사람들을 모아 저항군을 조직해서 민주주의를 지켜내는데 걸림돌이 많았으나 성공한 이후 크게 유명해짐. 이후 평범한 사회인이 되어 직장생활을 하고 있음. 흥미에 따라서 주로 철도업계에서 철도기관사에 종사중이다.

관계도편집

  • 추가 예정입니다.

이미지편집

-20161111 하라노-

그림은 미루(@mirunamu__ ) 님이 그려주셨습니다.

02-7-series-wallpaper

하라노가 소유한 BMW 7 Series 740Li XDrive 차량의 모습입니다.